캠퍼스 생활의 기술

2016 프랑스 교육 박람회, 10월 16일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서 열려 [캠퍼스 생활의 기술] 조회수 : 2463




10월 16일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샴페인홀에서 프랑스대사관 주최의 2016 프랑스 교육 박람회가 개최된다.


 

 2016 프랑스 교육 박람회는 한불 수교 130주년을 기념하는 2015-2016 한-불 상호교류의 해를 맞이하여 개최되는 행사로 프랑스 국립대학, 상경계·이공계 그랑제꼴, 예술학교 및 전문학교 등 40여 개에 달하는 다양한 분야의 교육기관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랑스대사관 교육진흥원 CampusFrance에서 제공하는 프랑스 고등교육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주제별 세미나를 통해 프랑스에서의 각 전공 분야에 대한 설명과 유학 선배들의 경험담을 직접 들어볼 수 있다. 추가적으로 한국 주재 프랑스 기업 관계자들과의 만남도 가질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로 프랑스 고등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을 통해 프랑스 학교 관계자들과의 1:1 면담을 신청할 수 있으므로 미리 사이트에서 학교 정보를 확인하고 등록하는 것이 좋다. 또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프랑스 대사관 제공의 다양한 프랑스 교육 정보를 얻고자 한다면 10월 16일 일요일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샴페일홀에 방문하면 된다. 사전등록 및 행사 내용 상세 확인은 2016  프랑스대사관 교육진흥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조희태 기자   jobnjo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