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캐치

‘색다른 재미’ 홍대 뷰티 카페에 가다 [Beauty] 조회수 : 21076

카페에서 예뻐진다. 여자들의 아지트로 손색없는 보물창고 같은 뷰티 카페 4곳.



탕진잼에 빠져들어 ▶ 샵에이지

계단을 따라 지하로 들어서면 꽤 넓은 공간이 펼쳐진다. 이곳에서는 10여 개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기초 라인과 색조 라인을 비롯해 헤어라인, 디퓨저, 향초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부분 소량 판매하고 있어 품절 시 신제품을 추가하므로 새로운 제품을 기다리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곳에서는 아메리카노가 단돈 1000원으로, 언제 가더라도 부담 없다. 매장 안쪽에 위치한 파우더 룸이 ‘셀카’ 찍기 좋은 곳이라고 하니 꼭 이용해볼 것. 매장 내에 전시하고 있는 세계 각국의 테디베어 컬렉션도 놓치지 말자.


위치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23길 8 B1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시~오후 8시, 토요일 정오~오후 8시, 일요일 휴무

문의 02-780-9505




핑덕 모여라 ▶ 므농

매장 곳곳을 핑크색으로 꾸며 여성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에서 운영하는 이곳은 1층은 카페, 2층은 브이티 쇼룸이 위치한다.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판매하다 보니 디저트 맛집으로 더 유명해졌다. 제철 과일로 만든 디저트 메뉴는 인기 만점. 평일에 화장품을 구매하면 차나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아 카페 한편에는 이곳만의 구즈도 갖추고 있다. 맨투맨 티셔츠나 모자 등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 대부분이다.


위치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29가길 84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오후 10시 30분

문의 02-6275-1999




곰손도 금손 되는 마법 ▶ 뷰랩

2호선 홍대입구역 8번 출구에서 서교초등학교로 가다 보면 빨간색 간판이 눈에 띈다. 이곳에서는 음료만 주문하면 셀프 네일아트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500여 가지 네일 컬러를 마음껏 쓸 수 있고, 네일 팁과 액세서리 등도 매장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셀프 네일아트 초보자라면 이곳에서 제안하는 오늘의 아트를 따라 해보는 것도 방법. 네일 전문가가 상주해 코멘트해주므로 곰손도 금손이 되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친구나 연인과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이곳이 제격이다.


위치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27길 64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시~오후 10시, 주말 오전 10시~오후 11시

문의 010-5192-7920




피부 타입별 티 세러피 ▶ 에이티폭스

‘afternoon tea’와 ‘time+fox’를 뜻하는 에이티폭스는 영국식 애프터눈 티타임 문화와 사막여우 캐릭터에 다양한 뷰티 스토리를 접목했다. 이곳에서는 홍차, 녹차, 귤피차, 자소엽차 등 유기농 차 성분으로 만든 화장품을 만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여드름 피부에 좋은 자소엽 라인이 특히 인기가 많다. 파우더 룸은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고, 제품 구매 시 포장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수공예 티포트 전문 브랜드인 에이티폭스 라이프 제품도 한자리에 모아놓아 즐거움이 배가된다.


위치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29길 13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9시

문의 02-333-6512



이진이 기자 zinysoul@hankyung.com

사진 이승재 기자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의견쓰기
댓글 : 0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