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캐치

촉촉하게 물드는 코럴 오일 틴트 [Beauty] 조회수 : 5702

넘나 예쁜 것!


쉽게 건조해지고 거칠어지는 입술엔 오일 틴트가 정답. 입술 위에 미끄러지듯 발리고 젤리처럼 탱글탱글하게 밀착된다. 핑크와 오렌지가 반반 섞인 코럴 컬러는 입술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위에서부터 아래로)

너리싱 오일 텍스처가 입술에 자연스러운 윤기와 컬러를 부여한다. 끈적임 없는 오일 코팅 효과로 입술에 풍부한 보습을 선사한다. 비프루브 노 메이크업 오일 인 틴트 하와이안 코랄 4.8g 12000. 


오일과 컬러 피그먼트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눈에 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된다.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클리오 버진키스 텐션 립 오일 틴트 저스트 코랄 5.5ml 1만6000원. 


쿠션봉을 입술에 톡톡 두드리듯 바르면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림 텍스처가 입술에 녹아 가볍게 밀착되고 덧바를수록 선명하게 발색된다. 유리카 틴트펜 쉬폰코랄 4g 2만2000원.


쫀쫀한 피팅감이 돋보이는 젤 타입의 글로 젤이 립스틱처럼 발색된다. 노르딕 워터와 베르가모트 오일을 배합한 수분 오일이 보호막을 씌운 듯 촉촉한 입술로 가꿔준다. 팁과 쿠션이 함께 내장돼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코드 글로컬러 L. 더블 립퀴드 미디움 코랄 핑크 6g 1만5000원.



(위에서부터 아래로)

오일층과 피그먼트층이 분리돼 있어 칵테일처럼 흔들어 사용하는 오일 틴트. 자연스럽게 발색되고 끈적임 없이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피치 커넬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등이 입술을 유연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랑콤 쥬시 쉐이커 칵테일 틴트 오일 에프리 큐트 6.5ml 3만3000원대. 


소프트 코럴 컬러가 입술에 은은하게 발색되고 탱글탱글한 오일 텍스처가 투명한 반짝임을 부여한다. 오트밀, 석류씨, 로즈힙 열매 오일이 각질을 잠재우고 풍부한 보습을 선사한다. 미샤 글램 피버 오일 틴트 휘핑 코랄 4.4g 9800원. 


립스틱을 바른 듯 선명하게 발색된다. 동백 오일이 거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고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과 로즈힙 열매 오일이 예민해진 입술 피부를 진정시킨다. 시에로 라쁘라 오일틴트 망고탱고 7.5g 2만1000원. 


본연의 입술 색처럼 자연스럽게 물들어 입술에 볼륨감을 선사한다. 식물성 보습 오일을 함유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이니스프리 트리트먼트 립 틴트 꿀에 잠긴 오렌지 5ml 1만 원.



이진이 기자 zinysoul@hankyung.com

사진 서범세 기자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의견쓰기
댓글 : 0 건
이전글훈훈한 이너 패딩 다음글클레마티스 홀리데이 메이크업 제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