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Oh, My Next Heart! - 아리아나 그란데 ‘땡큐 넥스트 오데퍼퓸’ 조회수 : 2173

Oh, My Next Heart!

아리아나 그란데 ‘땡큐 넥스트 오데퍼퓸’


[캠퍼스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세계적인 팝 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사랑의 성장통을 겪은 후 자신의 마음을 담은 ‘땡큐 넥스트 오데퍼퓸’을 선보였다. 핑크빛 패키지에 달콤함이 한껏 느껴지는 이번 향수는 아리아나의 사랑스러움과 당당함을 표현했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향수 컬렉션, 아리아나 그란데 프래그런스가 핑크빛의 봄 분위기를 담은 ‘땡큐 넥스트 오데퍼퓸’을 국내 출시했다. 지난해 미국에서 먼저 선보인 아리아나 그란데 땡큐 넥스트 오데퍼퓸은 출시 직후 미국 대표 뷰티 리테일숍인 울타뷰티의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이 향수는 그녀의 첫 빌보드 1위 곡이자 앨범 타이틀곡인 ‘Thank U, Next’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노래가사처럼 사랑의 성장통을 겪고 앞으로 당당하게 나아가려는 아리아나의 다짐과 팬들에 대한 감사 메시지를 담았다. 하트 모양의 독특한 보틀 디자인은 산산 조각나있는 심장 모양을 표현했다.


땡큐 넥스트 오데퍼퓸은 야생 라즈베리의 상큼한 프루티 향으로 시작해 코코넛의 달콤한 향, 장미의 플로럴 향에 이어 마카롱 슈가로 마무리된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2013년 데뷔 직후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올해의 신인상’을 거머쥐며 혜성처럼 떠오른 미국 출신 가수다. 2016년 타임지 선정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2018년 빌보드 ‘올해의 여성상’, 2019년 2월 빌보드 차트 HOT 100에 1~3위까지 올린 비틀즈 이후 최초의 아티스트, 빌보드 뮤직 어워드톱 여자 아티스트상 등의 많은 수식어를 갖고 있다.


아리아나 그란데 땡큐 넥스트 오데퍼퓸은 전국 백화점 파퓸스 매장과 온라인 씨이오몰에서 만날 수 있다. 올봄, 핑크빛의 땡큐 넥스트 향수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min503@hankyung.com

[사진=임영균(오오스튜디오)]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의견쓰기
댓글 : 0 건
다음글서울디자인페스티벌, ‘서울 에디션’ 주제로 10만 여명의 역대 최다 관람객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