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클라뷰, 베스트셀러 ‘여배우크림’ 신규 컬러 2종 추가 출시 조회수 : 718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가 ‘여배우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브랜드 베스트셀러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에 신규 컬러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여배우크림의 신규 컬러는 라벤더와 민트로, 기존 오리지널 컬러인 로즈 컬러에 피부 톤에 맞춘 컬러 코렉팅 기능을 더한 것으로 피부를 화사하고 균일하게 정돈해준다.


클라뷰 여배우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프라이머, 메이크업베이스, 톤업크림, 픽서까지 메이크업 전 단계의 5가지 기능을 하나로 모은 올인원 베이스 제품이다.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진주 광채 연출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2016년 6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 200만 개를 달성한 클라뷰의 베스트셀러다.


클라뷰 여배우크림 3종은 각자 가진 피부 고민과 피부 톤에 맞게 컬러를 선택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보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오리지널 컬러인 로즈는 다크한 피부를 생기 있게 톤업시켜주고, 라벤더는 노랗고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민트는 홍조 및 여드름으로 인한 붉은 피부를 균일하게 커버하고 정돈해준다.


클라뷰 여배우크림 3종은 클라뷰 공식 온라인 몰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시코르 전 지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클라뷰는 여배우크림 신규 컬러 론칭 기념으로 11월 2일부터 클라뷰 공식 온라인 몰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배우크림 3종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제품 구매 시 여배우크림 로즈 컬러 10ml 샘플을, 여배우크림 포토 후기 작성 시 새틴 버건디 립스틱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zinyso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