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클라뷰, 추석 기프트 세트 기획전 선봬 조회수 : 2042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가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26일까지 다양하고 실속 있는 기프트 세트를 마련해 ‘한가위 기프트 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클라뷰 추석 기획전은 스킨케어, 클렌징, 바디 컬렉션부터 클라뷰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묶은 패키지 상품까지 다양한 기프트 세트로 구성했다. 가족이나 친척, 지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함을 전달하는 실속 있는 제품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클라뷰는 이번 기획전에서 한가위 추천 기프트 세트를 최대 35%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고, 기획전 세트 구입 시 클라뷰 로고 쇼핑백과 감사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진주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각 기프트 세트별 사은품으로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한가위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추석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기프트 세트는 클라뷰의 베스트셀러인 여배우크림과 텐션 쿠션을 묶은 ‘풀 커버 메이크업 듀오’를 비롯해 진주 세럼, 진주 크림과 클렌징 오일 등 프리미엄 미백 라인을 묶은 ‘프로페셔널 패키지’, 신제품 pH 밸런싱 퀵 클렌징 패드와 진주 클렌징 폼을 묶은 클렌징 세트 등 총 6개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단일 상품으로도 선물하기 좋은 미백라인 스킨케어 제품과 클렌징 제품들은 행사 기간 중 특별 2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클라뷰는 이번 추석 기획전 기간을 포함해 9월 한 달간 구매 금액대별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한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미백라인 스킨케어 6종 샤셰, 3만원 이상 구매 시 밀키토너 30ml, 진주세럼 5ml 샘플을 증정하며, 6만원 이상 구매 시 퍼퓸 미스트 80ml 정품을, 9만원 이상 구매 시 진주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클라뷰 마케팅팀 관계자는 “추석 기획전은 특별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명절 선물인 만큼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속 있는 제품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며 “소비자 반응이 좋은 신제품 퀵 클렌징 패드와 오로라 아이 마스크를 비롯해 스테디셀러 제품인 신부팩, 진주 클렌징폼, 여배우크림, 텐션 쿠션까지 클라뷰의 인기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zinyso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