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투쿨포스쿨, 핑크솔트 클렌징 론칭 기념 ‘소.확.행’ 이벤트 진행 조회수 : 1661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라인 론칭을 기념해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소.확.행’ 프로모션을 9월 말까지 실시한다.





‘핑크 소금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불운까지 확실히 행(헹)구자’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일상 생활 속 불운한 사연을 공유하는 이색 프로모션부터 SNS 영상 공유 등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우선 투쿨포스쿨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불.행.배.틀’은 올 한해 헹궈내고 싶은 불운한 사연을 남긴 선착순 2만명에게 신제품 소.확.행 체험분을 100% 증정한다. 체험분은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폼 5회분과 핑크 솔트 전 라인 20% 할인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핑크 솔트 딥 클렌징 폼 정품을 받을 수 있는 SNS 이벤트들도 마련됐다. 먼저 ‘불.행.배.틀’ 이벤트 참여 후 체험분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핑크빛소확행 #핑크솔트클렌징 #저자극클렌징 #투쿨포스쿨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클렌징 폼 정품을 증정한다.


소.확.행 캠페인 영상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영상을 공유하고 댓글로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정품을 증정한다. SNS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5일 발표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투쿨포스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9월 한 달간 새로 선보이는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핑크 소금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부터 불운까지 헹궈주는 소확행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의 신제품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라인’은 미네랄이 풍부한 안데스 청정 핑크 솔트를 담아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주는 마일드 클렌징 제품이다. 클렌징 폼, 오일, 워터, 패드까지 총 4종으로 오는 9월 5일부터 투쿨포스쿨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zinyso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