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청정 제주 스킨케어 브랜드 ‘볼랑’ 전격 론칭 조회수 : 674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제주 자연주의 화장품 제조 전문기업 프럼제주에서 청정 제주 스킨케어 브랜드 볼랑(BOLANG)을 전격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볼랑은 제주 화산 암반수와 순수한 자연원료를 배합해 피부에 친화적인 착한 성분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천연유래 기능성 브랜드다. 제주 청정지역의 원료추출물들을 연구개발하는 자체 시스템을 운영해 전 제품에 독자적인 천연 원료를 공급한다.


볼랑이 첫 선보인 제품으로는 ‘볼랑 프럼제주 마스크 시트’ 6종과 남성전용 ‘쉐이빙 존 마스크 시트’ 1종이다. 청정 제주에서 생산되는 자연 원료와 깨끗한 자연이 깨끗한 피부를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만나볼 수 있다.


볼랑 프럼제주 마스크 시트 6종은 각각의 자연 친화적인 대표 성분이 함유됐으며 피부 고민별로 효과적인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다. 또 마스크 시트 소재는 천연 셀룰로오스로 조직이 치밀해 밀착력이 뛰어나며 에센스 손실률이 거의 없다는 장점도 지녔다.


프럼제주 마스크 시트는 △포에버 씨 프럼제주 안티-에이징 마스크 시트 화이트 씨 프럼제주 화이트닝 마스크 시트 △딥블루 씨 프럼제주 수분 수딩 마스크 시트 △캄 씨 프럼제주 손상피부 마스크 시트 △퓨어 씨 프럼제주 트러블 케어 마스크 시트 △아토 큐어 씨 프럼제주 수딩 하이드라 마스크 시트로 구성됐다.


또한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남성전용 ‘쉐이빙 존 마스크 시트’를 선보인다. ‘쉐이빙 존 마스크 시트’는 피부진정 효과를 줄 수 있는 시트 2장과 보습케어가 가능한 시트 2장, 총 4장의 마스크 시트가 하나의 팩으로 구성돼 월등한 제품력에 경제력까지 갖췄다.


김기용 볼랑 대표는 “우수한 제주 청정자원이 가진 피부케어에 효과적인 성분을 극대화해 제주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하는데 주력했다”며 “국내외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천연 성분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개발 연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랑 프럼제주 마스크 시트 6종과 남성전용 쉐이빙 존 마스크 시트는 공식 온라인 몰과 지마켓, 11번가, 옥션, 네이버 스토어 팜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볼랑 프럼제주 마스크 시트 6종은 각 1매당 3000원이며 남성전용 쉐이빙 존 마스크 시트는 1매(4개입)당 5000원이다.


zinysoul@hankyung.com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의견쓰기
댓글 : 0 건
이전글정샘물, 플롭스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다음글토니모리, ‘파클레르 오 드 퍼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