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토니모리, 최대 50% 할인 ‘멤버십 데이’ 진행 조회수 : 1412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총 3일간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멤버십 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색조 제품과 선 케어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멤버십 데이’는 기존 토니모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약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인근 토니모리 매장에서 현장 가입이 가능하며, 회원 가입 후 바로 ‘멤버십 데이’에 참여할 수 있다.


‘멤버십 데이’에서는 겨울철 강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선 케어 제품을 비롯한 토니모리 베스트 색조 제품을 회원 등급에 따라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을 찾는다면 ‘마이써니 뽀얀 선크림(SPF35 PA+++)’을, 스키와 보드 등 겨울 레포츠 마니아에게는 ‘마이써니 레포츠 선블럭(SPF50+ PA+++)’을, 피부가 예민한 소비자나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고 싶다면 ‘마이써니 키즈 앤 맘 선크림(SPF35 PA+++)’을 추천한다.


토니모리 스테디셀러인 ‘키스러버 립 클릭’ 라인은 정가보다 50% 저렴한 4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키스러버 립 클릭’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유리알 광택을 선사하는 모이스쳐 타입과 자연스럽고 은은한 광택을 연출해 주는 글로우 타입으로 출시됐다. 


토니모리 베스트 립 컬러만을 모은 ‘퍼펙트 립스 탑 컬러 립 팔레트’는 8000원 특가로 판매한다. 이 제품은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와 ‘키스러버 스타일’ 등 ‘색조장인’ 토니모리 립제품에서 가장 사랑받는 컬러만을 모은 팔레트형 제품으로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은은한 속 광채부터 글로시한 물광 메이크업까지 모두 커버가 가능한 토니모리 쿠션 제품류 또한 30%에서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비씨데이션 린넨 쿠션’을 비롯해 ‘비씨데이션 파운 커버 쿠션’과 ‘비씨데이션 더블 세럼 쿠션’ 등 쿠션 제품 모두 일반, VIP 회원 30%, VVIP와 토니럭스(TONYNUXE) 회원은 5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마크 글리터 리퀴드 아이섀도우’, ‘백젤BT 슈프림 매트 라이너’, ‘치크톤 싱글 블러셔’ 등 기타 색조 품목에서는 일반, VIP 회원은 20%, VVIP와 토니럭스 회원은 30% 할인이 적용된다.


토니모리 멤버십데이 프로모션은 토니모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비회원의 경우 매장에서 신규 가입 후 바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일반회원 할인율로 적용된다. 그 외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zinyso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