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브루독, ‘개의 해’ 맞아 기프트 패키지 출시 조회수 : 1836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영국 판매 1위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브루독이 무술년 개의 해를 맞아 브루독 맥주와 전용 잔이 담긴 기프트 패키지 ‘브루독팩’을 출시했다.



브루독은 2007년 제임스 와트(James Watt)와 마틴 디키 (Martin Dickie), 그리고 브락켄 (Bracken)이라는 리트리버 개 1마리가 영국에 설립한 크래프트 브루어리다. 


브루독은 반려견 입양 시 유급 휴가를 주는 등 애견 친화적 기업으로도 유명하다. ‘양조하다’라는 뜻의 ‘Brew’와 ‘Dog’를 합친 브랜드명과 개가 그려진 로고에서 짐작할 수 있듯 개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브루독에게 무술년은 의미가 깊다.


‘브루독팩’은 브루독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펑크 IPA(PUNK IPA) 4병과 전용 글라스 1개로 구성됐다. 홉의 향이 강하지 않아 IPA 혹은 크래프트 맥주 입문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자몽, 파인애플, 리치 등의 열대과일 향과 쌉싸래하지만 부드러운 피니쉬가 특징이다.


브루독 관계자는 “개의 해를 맞아 그간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았던 브루독 전용 글라스를 포함한 기프트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브루독이 개와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기업인 만큼 올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브루독팩’은 전국 이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1만9800원이다.


zinyso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