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대학생을 위한 패션·뷰티 트렌드 뉴스 조회수 : 7200


오바쿠, 헬싱키 컬렉션

북유럽 특유의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12시 방향의 날짜창, 6시 방향의 스몰 세컨드 카운터가 조화를 이룬다.



미사키, 니나·엘라 컬렉션

다이얼과 브레이슬릿에 순백의 진주를 세팅해 로맨틱함을 더한다. 자연에서 생성된 순수한 진주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광택이 난다.



헤지스 액세서리, 핑크 체크 배색 장지갑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인 클래시 라인의 핑크 체크 배색 장지갑은 천연 가죽에 지퍼 디테일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활용성을 높였다.




리복 클래식, 워크아웃 스토리 팩

워크아웃 플러스 2종, 워크아웃 로우, 엑소핏 로 클린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리복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세럼

센텔라 아시아티카 콤플렉스와 허브 콤플렉스를 담아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비프루브, 노 메이크업 립 오일

건조한 입술에 즉각적으로 보습효과를 부여해 촉촉하게 가꿔주며 자연스러운 핑크빛 틴트 발색으로 건강한 생기를 부여한다.




아벤느, 딥 모이스트 로션

식물성 보습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부여하며 수분막을 형성해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유수분 균형을 맞춰준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그루밍 라인 출시

아데노신, NMF, 이노시톨 등 5가지 엄선된 생체 적합 성분을 함유해 남성들의 두피와 모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한다.




투마루, 두번 반한 부드러운 크림마스크

두부의 콩 단백질을 가득 담아 피부에 영양을 집중 공급하고 보습을 선사한다. 미백기능성이 더해져 칙칙해진 피부를 맑게 가꿔준다.



이진이 기자 zinysoul@hankyung.com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의견쓰기
댓글 : 0 건
이전글트리바, 블러쉬 스발란 ‘클래식 워치’ 다음글망고스틴 서울, 장미 시리즈 ‘Color Play’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