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LG생활건강, 코드(CODE) ‘유니코드 에디션’ 출시 조회수 : 1666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LG생활건강이 광채와 입체감을 강조하는 논투어링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홀로그래픽 유니콘&머메이드 컨셉의 ‘코드 유니코드(UNICODE) 에디션’을 출시했다.

 

코드 유니코드 에디션은 LG생활건강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인 코드 글로컬러가 선보인 기획 세트로, 프라이머와 메탈쿠션 등 코드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유니콘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몽환적인 홀로그램 색감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코드 유니코드 에디션은 ‘G.루미에르 유니코드 룩’과 ‘L.픽스-온 유니코드 룩’ 2종으로 메이크업 룩에 따라 나뉘어 선보인다. G.루미에르 유니코드 룩의 ‘G’는 글로우(Glow)를 뜻하며 여신처럼 빛나는 메이크업룩 연출이 가능하고, L.픽스-온 유니코드 룩의 ‘L’은 롱래스팅(Long-lasting)의 의미로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시킨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G.루미에르 프라이머는 피부에 조명을 켠 듯 진주빛 반사판 피부로 만들어 주는 광채베이스다. 화사한 레드와 건강한 블루 빛의 유니크한 펄감이 메이크업 전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고, 빛의 각도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발색돼 유니콘광의 피부 표현을 돕는다.

 

M.프로앰플 메탈쿠션은 영양과 보습을 더해 촉촉함을 선사하는 모이스처 메탈쿠션으로, 홀로그래픽 감성을 담은 루미에르 프라이머 체험분과 유니코드 쿠션퍼프 2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한정기획 세트로 출시됐다.

 

G.루미에르 아이 프라이머는 아이섀도우의 밀착력은 높여주고, 아이섀도우 컬러의 발색력은 오랜 시간 선명하게 지속시켜주는 아이 프라이머 제품이다. 진주 펄 파우더와 비타민C 유도체 등이 함유돼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고 글리터를 더욱 영롱하게 표현해준다.

 

특히, 아이 프라이머는 글로벌 콘택트 미용 렌즈 샵인 ‘렌즈타운’과 협업해 제품 구매 시 렌즈타운 제품 1만 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외에 유니코드 에디션 전제품 30% 할인 및 유니코드 에디션을 포함한 코드 제품을 2만 원 이상 구매 시 하트 셀카조명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코드 유니코드 에디션은 11월 한달 간 한정 수량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www.oliveyoung.co.kr)에서 만날 수 있다.


zinyso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