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바이탈뷰티, 아리따움 전용 라인 ‘데일리 뉴트리션 시리즈’ 론칭 조회수 : 983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아리따움 전용 라인인 ‘데일리 뉴트리션 시리즈’를 론칭한다. 제품은 △비타민C 1000 비타민D 1000IU 비타민B 콤플렉스 칼슘플러스 미네랄플러스 5종으로 구성됐다.

 

데일리 뉴트리션 시리즈는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선택하거나, 다양한 영양소를 조합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제품은 비타민, 미네랄 등 기능성 기초 영양소와 함께 이에 적합한 슈퍼푸드, 아모레퍼시픽만의 식물 영양소 섭취를 돕는 저온착즙녹차분말을 부원료로 함유했다.

 

대표 제품인 ‘비타민C 1000’은 유해산소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 비타민C가 1일 섭취량의 1000%인 1000mg와 흡수율이 우수한 중성비타민을 사용해 누구나 손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아세로라가 부원료로 함유돼 더욱 더 산뜻하게 비타민C 섭취가 가능하다.

 

‘비타민D 1000IU’는 실내에서 주로 시간을 보내는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가 1일 권장량의 250%인 1000IU 함유된 제품으로, 칼슘 흡수를 도와 뼈 건강은 물론 면역력을 높여준다. 또한, 불포화지방산이 포함된 슈퍼푸드인 아보카도 오일을 부원료로 더했다.

 

체내 대사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총 8종의 비타민B군과 로열젤리를 담은 ‘비타민B 콤플렉스’,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마그네슘이 함께 함유한 ‘칼슘플러스’, 체내 꼭 필요한 미네랄 3종인 철과 아연, 셀렌을 함유한 ‘미네랄플러스’가 있다.

 

데일리 뉴트리션 시리즈는 섭취와 휴대가 편리한 원데이 포터블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필수 영양소를 채울 수 있다. 2주분과 4주분 구성으로 필요에 따라 용량을 선택할 수 있고, 하루 한 포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데일리 뉴트리션 시리즈는 11월 30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아리따움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zinyso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