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언니가 간다] 절대 안 빠지는 뱃살도 뺄 수 있나요? 조회수 : 7299

Q. 공부하면서 책상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살이 많이 쪘어요. 특히 뱃살이요. 먹는 걸 줄여보고 운동도 하는데 좀처럼 살이 빠지지 않아 고민이에요. 배가 나오니까 점점 몸에 붙는 옷은 피하게 되고, 좋아하던 쇼핑도 끊었어요. 단기간에 뱃살을 빼는 방법은 없을까요?



소위 ‘군살’이라고 하죠. 식이요법을 하고 운동을 해서 살을 뺀다고 해도 정말 끝까지 빠지지 않는 부위가 있어요. 뱃살, 옆구리, 엉덩이 밑살, 허벅지 안쪽살, 팔뚝살, 겨드랑이 밑살 등이죠.


 체형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누구나 고민되는 군살부위 한 군데 씩은 아마 다 있을 거예요. 이런 부위에 대한 고민의 해결 방법으로 뺀주사를 소개해 드리고 싶은데요, 뺀주사는 일종의 미니 지방 흡입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기계를 이용한 대용량의 지방흡입은 수술적인 방법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고 마취에 대한 위험도나 이후의 붓기, 수술 후 살이 쳐져서 늘어지는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요. 


이러한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빼야 되는 국소 부위만 정밀한 디자인을 통해 소량 흡입 후 지방을 파괴시켜주는 성분의 SL 주사를 주입해 남아있는 지방을 없애줍니다. 여기에 피부 탄력이 늘어지지 않도록 바디 리프팅까지 같이 시행하는 바디 쉐이핑 방법입니다. 


몸무게 몇 키로 빼는 것도 중요하지만 여성들은 옷을 입었을 때 옷맵시가 살아나느냐가 가장 중요할 텐데요. 뺀주사는 1회 시술로도 사이즈 감소 효과를 볼 수 있고, 시술 후 다음날부터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시술 후 흉터가 없고, 피부 탄력을 위해 리프팅 시술이 함께 진행되니 단기간 다이어트로는 제격이라 할 수 있어요. 지긋지긋하게 빠지지 않는 군살도 방법이 있다는 점 잊지 마세요. 


khm@hankyung.com

[도움말=아미스킨의원]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의견쓰기
댓글 : 0 건
이전글KGB, 리미티드 에디션 ‘KGB 글로우 레몬’ 다음글푸마, 커스터마이징 러닝화 ‘이그나이트 넷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