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에블린, 핏부터 다른 서머 수영복 조회수 : 16110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패션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서머 수영복 라인을 선보인다.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와 바디 라인을 살려 주는 핏이 특징이다.




‘O링 섹시 비키니’는 가슴 라인과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홀터넥 제품으로 볼륨감을 살려 준다. 특히 골반라인의 원형 고리 장식은 모던함과 섹시함을 더욱 부각시킨다.


시스루 레이스 소재의 ‘니팅 원피스 수영복’은 섹시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담은 제품으로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이밖에 트윌 장식으로 볼륨감을 강조한 튜브탑 비키니, 허리 라인을 과감하게 노출시켜 체형 커버를 도와주는 모노키니 등도 선보인다. 




또한, 에블린은 수영복과 매치할 수 있는 로브 원피스, 점프 수트 등 다양한 비치웨어도 함께 출시한다. 비키니, 모노키니와 함께 믹스 매치하면 가벼운 외출복으로는 물론, 바캉스 시즌 감각적인 비치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에블린 관계자는 “물놀이가 많아 지는 계절을 맞아 여성의 몸이 가장 예뻐 보일 수 있는 수영복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올 여름 핏부터 다른 에블린의 수영복과 비치웨어로 스타일리시한 바캉스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zinysoul@hankyung.com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의견쓰기
댓글 : 0 건
이전글두리화장품, 컬러 트리트먼트 ‘에그 플래닛 셀프 컬러즈’ 출시 다음글가로수길에서 만난 ‘블루 피쉬’
광고

정기구독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