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기억해야 할 네일 트렌드 조회수 : 14474

손끝에 가을


손톱 위를 장식한 가을을 닮은 네일 10가지.



가을 시즌에 빼놓을 수 없는 체크 패턴. 전체적으로 채도가 낮은 컬러에 격자무늬와 글리터를 더해 스타일리시한 네일을 완성했다.



기존 프렌치 네일을 변형한 스타일. 버건디, 베이지, 블루 컬러의 조합이 에스닉한 느낌을 준다. 



비슷한 색조로 완성한 톤온톤 네일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이다. 



심플하면서 디테일이 살아 있는 네일을 원한다면 제격. 누드 톤에 글리터와 반짝이는 네일 파츠로 포인트를 주면 시크한 분위기가 난다. 



손톱 전체를 그레이 컬러로 채우고 손톱의 초승달 부분은 글리터로 포인트를 줘 유니크한 네일을 완성했다. 



퍼플, 브라운, 그레이 등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컬러를 조합해 완성한 무광 네일. 알록달록한 컬러가 스타일에 활기를 더한다.



블러셔로 뺨을 물들이듯 가을 컬러로 손톱 끝을 물들였다. 여러 가지 컬러를 조합해 스펀지로 톡톡 두드리면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된다.



누드 톤의 베이지 컬러 손톱에 삼각형으로 포인트를 줬다. 서로 다른 컬러로 삼각형을 채워 톡톡 튀는 네일을 완성했다. 



손톱 속이 드러나는 시스루 네일은 화려한 글리터와 조합하면 가을에도 활용도가 높다. 



손톱 중앙에 스트라이프 네일로 포인트를 줬다. 배색과 선의 굵기를 달리해 유니크하다.



Nail Artist Tip

올가을에는 화려한 아트보다 톤 다운된 컬러를 이용한 배색 네일이 트렌드다. 채도가 낮은 컬러를 어떻게 배열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 것. 컬러만으로 단조롭다 싶을 땐 글리터를 함께 매치해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이진이 기자 zinysoul@hankyung.com
도움말 이하나(꼬뇨네일)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의견쓰기
댓글 : 0 건
이전글 눈매교정술을 통한 안검하수 개선, 정확한 진단 선행되어야 다음글스웨트셔츠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