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모던 한복 조회수 : 17836

스타일링 가이드


모던 한복이 서울 인사동이나 삼청동 일대를 넘어 캠퍼스마저 점령했다. 반소매 저고리부터 무릎길이 데님 두렁이, 한복 PK원피스까지. 한층 세련되고 편안해진 모던 한복을 소개한다. 



데님 두렁이

어린아이들이 편하게 입던 두렁이는 얼핏 미디 플레어스커트 같다. 하이웨이스트로 저고리는 물론 티셔츠, 블라우스와도 잘 어울린다.



저고리×테니스 스커트

재킷 같은 저고리와 테니스 스커트의 믹스 매치가 귀엽고 발랄하다. 저고리와 한복 치마를 함께 입기 부담스러울 때 옷장 속 테니스 스커트를 활용할 것. 



철릭 원피스 

언뜻 보면 플레어 원피스 같지만 전통 한복 철릭을 모티프로 했다. 시원한 리넨 소재로 한여름에 입기 좋고, 스니커즈와 매치하면 예쁘게 연출할 수 있다.



키링 노리개 

클립형으로 실용성과 모던함을 겸비했다. 기존 노리개와 달리 장미 매듭과 태슬을 모두 천연 가죽으로 제작했다. 



반소매 저고리

소매가 짧은 반소매 저고리와 중간 길이 치마, 부드러운 색상 등으로 튀지 않게 연출했다. 반면 색감이 선명한 노리개로 포인트를 줬다. 에코 백이나 스니커즈와도 잘 어울린다.



한복 PK원피스

칼라가 없지만 세련된 PK(Pique Knit) 원피스를 연상시킨다. 저고리와 치마의 구분이 없고, PK원피스에 저고리의 깃을 덧댄 것이 특징. 허리 라인이 위에 있어 신체 비율을 돋보이게 한다.




사진 뽀뿌리·리슬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의견쓰기
댓글 : 0 건
이전글셀룰라이트 빼기 좋은 슬리밍 제품 체험기 다음글노출의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