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라이프

서경대, 2020학년도 적성고사 연합설명회 개최 조회수 : 1157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서경대는 13일부터 8월 18일까지 ‘2020학년도 전국 적성고사 대학 연합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약 한 달 반 동안 서울·경기 지역 일원에서 5차례에 걸쳐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열린다.


전국적성고사대학협의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수시전략 설명회’에는 적성고사를 실시하는 △서경대 △삼육대 △성결대 △수원대 △을지대 △평택대 △한국산업기술대 △한성대 △한신대 등 9개 대학의 관계자가 참여한다. 대학 입시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서 대학입시 정보를 제공하고 적성고사 전형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학별 적성고사 전형 비교·분석과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 학생과 학부모의 궁금증도 해결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13일 시흥시 한국산업기술대 △14일 노원구 삼육대 △8월 3일 평택시 평택 △8월 10일 성남시 을지대 △8월 18일 안양시 성결대에서 각각 오후 1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신청 및 개최 일정·방법 등의 세부정보는 연합설명회가 개최되는 각 대학의 입학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서경대 입학과는 연합설명회 외에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서울시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되는 수시 2020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 참가한다. 박람회에서는 적성고사전형 뿐만 아니라 다른 전형도 일대일 상담을 하는 등 수험생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