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라이프

유레일, 해외여행 가이드 앱 ‘트리플’과 공동 캠페인… 1인당 최대 100만원 지원 및 유레일패스 지원 조회수 : 539



[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유레일과 해외 여행 가이드앱 ‘트리플’이 유레일패스로 떠나는 유럽 기차여행의 매력과 장점을 홍보하고 여행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한 공동 캠페인을 실시한다.


20일 유레일에 따르면 캠페인은 ▲트리플 앱 내 유레일 기차여행 추천코스와 기차여행팁 업데이트 ▲양사의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한 유럽기차여행 이벤트 ▲ 우승팀을 통한 생생하고 실질적인 유레일 기차여행 콘텐츠 제작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유레일패스로 떠나는 유럽기차여행을 꿈꾸는 트리플 유저라면 오는 4월 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팀에게는 1인당 유럽 왕복 항공권 구매비용 최대 100만원 지원 및 유레일패스가 제공된다.


이 딩(Yi Ding) 유레일 아시아 마켓 매니저는 “유럽의 철도 네트워크는 수 천 곳의 도시를 구석구석 연결하기 때문에 유럽 여행시 최고의 교통수단으로 손꼽힌다”며 “트리플과의 공동 캠페인을 통해 원하는 곳 어디로든 자유롭게 떠날 수 있는 자유를 선사하는 유레일 패스와 함께 유럽 기차여행의 매력과 장점을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유레일은 올해 모든 유레일패스의 가격이 최대 37%까지 인하됨과 동시에 추가 10%할인까지 적용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레일 패스는 출발 시점 최대 11개월 이전부터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2020년 초 이내 유럽을 여행할 계획이 있는 여행자도 미리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플앱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yena@hankyumg.com

사진 제공=유레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