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라이프

롯데GRS, 창립 40주년 대학생 대외활동 ‘글로벌 원정대’ 9기 모집 조회수 : 2311



△롯데지알에스가 대학생 글로벌 원정대 9기를 모집한다. 모집 포스터 (사진 제공=롯데지알에스)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글로벌 외식기업 롯데지알에스(GRS)가 대학생만의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해 줄 글로벌 원정대 9기를 오는 4월 14일까지 모집한다.


‘롯데GRS 글로벌 원정대’는 롯데리아를 비롯한 롯데GRS의 외식 프렌차이즈가 국민 속으로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마케팅, 홍보, CSR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소통을 담당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이하는 롯데GRS는 국민과 함께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기획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더욱 풍성한 구성을 갖춰 벌써 예비 글로벌 원정대원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참가자격은 글로벌 외식산업에 관심 있는 국내 대학생(2~4년제, 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2인 1팀을 이뤄 지원해야 한다. 지원은 오는 4월 14일까지 롯데GRS 글로벌 원정대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지며, 최종 합격자는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롯데GRS는 글로벌 원정대 활동 우수팀에게 자율해외탐방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마케팅스쿨과 미션 수행 등을 통해 개인의 실무역량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