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라이프

파고다원, 창립 36주년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조회수 : 173

31일까지 최대 수강료 10% 할인 및 상품권 증정 혜택 제공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어학교육기관 파고다교육그룹의 일대일 스피킹 전문 브랜드 파고다원이 파고다교육그룹 창립 36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고다원은 신규 및 현 수강생을 대상으로 3개월 이상 등록 시에 수강료의 10%를 할인해준다. 이어, 6개월 이상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10% 할인 혜택에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일대일 수업이 월 8회 이상 진행되는 정규 프로그램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임현구 파고다원 사업부장은 “파고다가 36년간 굳건하게 성장할 수 있었던 데는 수강생들의 파고다에 대한 애정과 신뢰가있었기에 가능했다”며, “36주년을 맞아 파고다원을 찾아주신 수강생 분들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파고다원은 대학생들을 위한 합리적 가격의 1:1 실속 패키지를 출시, 운영 중에 있다. 학원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수업 5회에 그룹 수업 10회, 총 15회의 수업이 진행되는 알짜 강좌다. 휴학생 및 취준생 등 학생증을 제시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신청자에 한해 무료 레벨테스트 및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전문 강사에게 레벨테스트를 받고 현재 어학 실력을 진단받으면 된다.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학습 컨설턴트와의 일대일 상담을받을 수 있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