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통신원

9월 공채 대비… ‘YBM’ 토익 무료 모의고사 시행 조회수 : 1995


8월 정기 토익 시험을 대비해 전국 YBM어학원과 YBM CLASS 웹사이트(www.ybmclass.com)에서 무료 모의고사를 시행한다.


이번 모의고사는 YBM에서 실제 토익시험과 유사한 난이도와 유형을 반영해 직접 개발한 문제들로 구성됐다. 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모의고사는 실제 토익 고사장과 유사한 환경에서 치러지는 오프라인 시험과, 언제 어디서나 응시할 수 있는 온라인 시험으로 나눠 진행된다. 오프라인 모의고사는 22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전국 YBM어학원 18개 센터에서 동시에 실시되고, 접수는 19일까지 YBM CLASS 웹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온라인 모의고사는 오프라인 모의고사가 끝나는 22일 정오부터 29일 자정까지 YBM CLASS 웹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토익시험일 하루 전인 29일까지 응시할 수 있어 시험 직전에 실전 감각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모의고사가 끝난 후에는 출제된 문제들을 풀이한 온라인 해설강의와 오답체크 서비스, 개인별 모의고사 결과 분석자료도 제공한다. 해설강의는 YBM어학원 강남센터의 스타강사인 ‘명품토익’ 권혜영(L/C), 양도현(R/C) 강사가 맡는다.


이밖에 모의고사 응시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다양한 선물도 마련했다. 모의고사 신청자 모두에게 YBM CLASS 어학 강의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오프라인 모의고사 응시자에게는 전국 YBM어학원 센터 별로 후기특강, 간식, YBM어학원 마일리지 등의 혜택을 증정한다. 


이동훈 YBM어학원 부장은 “실전에서 긴장하지 않고 본인의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실제 토익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꾸준히 연습을 해봐야 한다”며 “여름방학 동안 목표점수달성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수험생들에게 이번 YBM 모의고사와 온라인 특강이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