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통신원

CUC, 천연탄산수 페리에 딸기맛 론칭 조회수 : 2178

- 프랑스 천연탄산수 페리에, 딸기향 상큼함 담은 페리에 스트로베리 500ml 페트 출시




[캠퍼스 잡앤조이=홍효진 인턴기자]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 공식수입원 CUC가 기존 탄산수 시장과의 차별화를 위해 ‘페리에 스트로베리 500ml 페트(PET)'를 국내에 론칭했다. 


페리에 스트로베리 500ml 페트는 인공 탄산이 아닌 페리에만의 강한 버블과 미네랄이 조화를 이룬 천연 탄산수에 천연 딸기향을 첨가했다. 페리에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과 새콤달콤한 딸기향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제로 슈가·제로 칼로리를 내세워 다이어트 음료로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CUC마케팅팀은 “겨울 제철과일의 대표주자인 딸기와 어우러져 페리에 스트로베리를 출시하게 됐다”며, “현재 국내 탄산수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딸기맛 탄산수의 선두주자로 페리에 스트로베리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차원이 다른 특별함을 향해(Go For The Extraordinaire)’ 마케팅 캠페인과 함께 새로운 맛으로 국내에 페리에 스트로베리 500ml 페트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씨유씨몰 홈페이지에서도 곧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hyoj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