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통신원

추워도 우리는 붙어있을꺼야! 겨울 데이트 핫플레이스 조회수 : 3522

추워도 우리는 붙어있을꺼야!

겨울 데이트 핫플레이스 


추운 겨울, 바람에 눈도 제대로 뜨기 힘들고 추위에 몸은 자꾸 움츠러든다. 

추위를 피해 들어간 카페는 점점 지루해지고 따뜻한 전기장판에 누워 귤을 까먹고 싶은 마음만 커져간다. 사랑하는 애인과 함께 밖으로 나가기도 싫고 따뜻한 곳에만 있고 싶은 이 겨울, 

추위가 방해할 수 없는 겨울에 즐기기 좋은 이곳으로 가보는 것은 어떨까?





홍대 땡스네이쳐 








고양이와 강아지, 평범한 동물카페보다 색다른 동물을 만나보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홍대에 위치하고 있는 '땡스네이쳐(Thanks Nature)', 일명 '양 카페'이다. 홍대 정문의 내리막길을 내려오다 보면 금방 찾을 수 있다. 


여름에는 대관령에서 뛰어놀던 양들이 봄, 가을, 겨울에는 이곳에서 볼 수 있다. 겨울에는 대관령에서 볼 수 없는 양을 보다 가까이 만날 수 있으며 대관령 양과는 다른 뽀얀 양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두 마리의 양을 직접 만질 수도 있고 건초를 먹이는 체험도 할 수 있다. 


땡스네이쳐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자연을 컨셉으로하고 있다. 카페에는 양 모양을 한 장식품과 다양한 화분들로 꾸며져 아늑한 느낌이다. 


양카페의 베스트 셀러는 와플. 와플 위에 다양한 과일들이 푸짐하게 올라가며 꽃과 같은 모양을 하고 있다. 커피의 원두는 강릉 테라로사 원두를 사용해 맛이 좋다. 


운영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메뉴 음료 3,500 ~ 8,000원 

     와플 5,000 ~ 13,000원

위치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86 서교푸르지오상가 B121





마사지 카페 '미스터 힐링'









추위에 몸이 움츠러들면서 마사지가 유독 생각나는 겨울.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추천하는 곳, 마사지카페 ‘미스터 힐링’이다. 


마사지를 받은 후, 카페에서 음료를 즐기면 힐링 완료! 카페 안, 산소발생기가 설치되어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산소 존에 마사지 기계가 있어 1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스트레칭 모드로 20분간 몸을 풀어준 뒤 원하는 마사지를 선택하면 된다. 


회복, 활력, 상체, 하체, 수면모드로 총 5가지가 있으며 여성에게는 지압을 중심으로 한 활력모드를 추천하며 남성에게는 큰 두드림이 있는 활력모드를 추천하고 있다. 


커플이 함께 받을 수 있는 커플 룸과 혼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1인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청결을 위하여 물티슈와 발싸개가 구비되어있고 모드 설정부터 불편하다면 직원이 바로 처리할 수 있도록 호출 벨도 마련되어있다. 


저렴한 가격에 호텔 부럽지 않은 휴식을 취하고 올 수 있다. 명동, 홍대, 건대, 강남 등 서울 번화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부산, 인천, 일산과 같은 큰 도시에서도 접할 수 있다.


운영시간 오전 10시 ~ 오전 12시 

가격 1만 3000원 








글·사진 이지수 대학생 기자 (한신대) 

사진 제공 미스터힐링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