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8 스토리

[썸남썸녀] 데이트를 자꾸 피하는 여자친구 조회수 : 21325




"드디어 첫 연애 시작! 근데 여친을 만나질 못해요 ㅜㅜ"



[Rainbow] 이번에 고3으로 올라가는 남자인데요. 드디어 제가 연애를 시작했어요. 몇 주 전에 친구한테 소개팅을 받았는데 되게 귀엽더라고요. 그래서 처음 만나고 집에 바래다주면서 톡으로 사귀자고 했어요. 걔도 바로 좋다고 톡이 와서 사귀게 됐죠. 근데 그날 이후로 제가 만나자고 하면 자꾸 시간이 안 된대요. 그래서 만나기가 어려워요. 사귀기로 한 다음날 영화보자고 했는데 친구랑 약속 있다며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 뒤로도 몇 번 만나자고 했는데 자꾸 약속이 있다고 미안하다고 하네요. 저를 피하는 거 같진 않고 톡 보내면 답톡도 잘하고 애교도 많은 편이거든요. 제가 너무 과민반응일까요? 처음 사귀는 거라 그런지 자꾸 생각나고 보고 싶은데 답답해요 어떡해야 하나요?






2016년의 출발이 좋은데! 첫 연애의 감정은 구름 위를 걷는 기분이지. 근데 님은 “하늘을 봐야 구름 위를 걷지. 만나지도 못하는데 무슨 연애야!” 라고 답할지도 모르겠군! 그렇다고 너무 조급해하진 마. 무슨 일이든지 급하면 망치는 법이야. 여자 친구를 만나고 싶은데 만나지 못하는 마음이야 어느 정도 이해가 가. 나도 비슷한 경험이 있거든. 중요한 건 여자 친구를 자꾸 재촉하거나 서로에 대한 감정을 의심하면 더 멀리 달아나는 법이야. 그리고 여자들은 갑자기 만나는 걸 좋아하지 않아. 항상 준비할 시간을 넉넉히 줘야 해. 돌아오는 주말에 데이트 약속을 미리 잡아보는 것도 좋고~!!! 



[연애 꿀 팁!]


첫 데이트에 스킨십은 NO!




보통 남자들은 첫 데이트에 모든 걸 보여주려는 습성이 있지.  손을 잡는다거나, 포옹을 한다던가… 여자 친구와 같이 하고 싶은 것들이 많아. 하지만 여자는 남자와 반대로 천천히 시작하길 원해. 첫 데이트에 남자가 손을 덥석 잡거나 그 이상의 스킨십을 원한다면 분명 여자의 머릿속은 복잡해지기 시작할거야. ‘얘가 왜 이러지?’, ‘다른 여자들한테도 이러나?’, ‘혹시 바람둥이?’, ‘내가 우습게 보이나?’ 뭐 이런 생각들로 말이야. 그러니까 상대방이 너무 사랑스러워도 첫 데이트 땐 스킨십은 자제하고 천천히 진도를 나가는 게 좋아. 뭐든지 급하면 탈이 나게 돼 있어. 명심하도록!





<썸남·썸녀>에서 연애상담 받아요!



은근히 썸~타고 있는 그 애의 마음이 궁금할 때! 좋아하는 아이에게 거절 당할까봐 고백조차 못할 때! 모태솔로를 탈출하고 싶을 때! 용기 내 사연을 보내보렴. 그럼 복 받을거야! 사연은 khm@hankyung.com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의견쓰기
댓글 : 0 건